케이시애틀 칼럼니스트 동의사항

케이시애틀은 워싱턴 주 교민 여러분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전문가 칼럼니스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시면 지정된 전문가 칼럼 게시판에 칼럼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칼럼을 통해 교민들과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으며, 그에 따른 광고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케이시애틀 지원 사항

  1. 칼럼 페이지에 칼럼니스트의 사업체의 정보가 담긴 배너가 실립니다. (예) 교육 칼럼 페이지
  2. 원하실 경우 칼럼 게시판 상단에 삽입되는 배너에 웹사이트 링크를 달아드릴 수 있습니다. (예) 교육 칼럼 게시판
  3. 새로 업로드된 칼럼이 케이시애틀 메인 페이지에 올라갑니다.
    예시:

최소 칼럼 작성 동의사항

1. 칼럼 작성 (칼럼 본문 최소 300 단어)*

2. 전담 분야 Q&A 게시판 답글 작성

칼럼니스트로 활동할 경우 다음 사항에 동의합니다:

* 케이시애틀에 전문가 칼럼을 기고하는 동안에는 워싱턴주 교민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타사 웹사이트에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실 수 없습니다.

* 칼럼 상단에 배치되는 배너와 각 칼럼 아래 게재되는 간단한 칼럼니스트 소개 외 과도한 사업체 광고 및 영업 행위는 불가합니다. 해당 경우 케이시애틀 관리자의 판단하에 칼럼니스트 활동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최소 칼럼 작성 동의사항에 명시된 칼럼 작성은 케이시애틀과 맺는 칼럼니스트의 약속입니다. 사전에 알림 없이 칼럼 작성이 늦어지는 경우 케이시애틀의 판단하에 칼럼니스트 활동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칼럼니스트 동의사항은 현 페이지에서 추후 공지 없이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