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업성 게시물은 유료광고만 가능합니다.

본문에 사진을 삽입하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진을 업로드 한 뒤, 업로드된 사진을 선택 후 “삽입”을 누르시면 됩니다.

미국회사 페이수준

작성자
indeed
작성일
2024-02-17 00:15
조회
980
전체 23

  • 2024-02-17 13:39

    으이구 짜장들 투덜대지 말구 제발 중공으로 가거라.


  • 2024-02-17 11:40

    한인들 한인회사 식당 테리야키 개돈준다고 욕하더니 미국회사들 개돈주는건 아무말이 없네.. 사대주의 근성쩔어있는 드러운 한국넘들..맨날 문제가 많은 미국 일본 찬양만하지...ㅋㅋㅋㅋ 한국넘들은 기질이 아주 드러운 종자들이다.


  • 2024-02-17 13:06

    미국에서 공장일 노가다일 하는거보다 한국에서 하는게 가성비가 훨좋다.미국에서 공장 노가다하면 평생 고달푸다


  • 2024-02-18 22:34

    미국에서는 죽을 정도로 열심히 일해도 돈 절대로 못 모은다 왜냐 미국은 나가는 빌이 너무 많다
    > 미국에서는 죽을 정도로 열심히 일하면 돈 모을 수 있다. 왜냐? IRA 나 401K 만 잘 활용해도 연봉 이상 모을 수 있다. 다시 말해 하기 나름이다. 빌이 많으면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라.

    미국은 부자가 될 수 있는 확률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
    > 부자라는 기준을 어디에 두는 것인가. 게이츠, 머스크, 저커버그 기준에 두느냐 아니면 미국 중산층에 두느냐에 따라서 다르다. 부자는 못 되어도 남한테 아쉬운 소리 않고 살 정도면 된다. 미국에서는 개개인의 노력에 따라서 충분히 해 낼 수 있다. 못하면 븅신 이다.


  • 2024-02-18 16:06

    미국에서는 죽을정도로 열심히 일해도 돈 절대로 못모은다 왜냐 미국은 나가는 빌이 너무많다..그리고 미국은 부자가 될수있는 확룰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그래서 다들 그냥 포기하고 산다는것이다.. 미국은 자본주의 끝판왕 종주국이자 자본주의 첫 시작인나라가 미국임..


  • 2024-02-18 22:53

    니가 말하는건 전문직 고소득자가 하는말이고 일반 공장 노가다 하는 직장인들은 하루 입에 풀칠도 겨우하기 바뿐데 무슨 401k같은 개소리하고 자빠졌노.. .. 이말은 즉 미국이 서민들은 살기가 지옥이란 말이다.. 미국이 옛날에는 서민들이 살기에 괜찮았지만 지금은 완전 헬이다.. 서민들 하루끼니 못떼우는 미국인들이 어마어마하다..


    • 2024-02-18 23:30

      니가 말하는건 전문직 고소득자가 하는 말이고 일반 공장 노가다 하는 직장인들은 하루 입에 풀칠도 겨우하기 바뿐데 무슨 401k같은 개소리하고 자빠졌노.. ..
      > 전문직 고소득자 아니어도 웬만한 일반 공장 노가다 하는 직장인 들도 은퇴 프로그램 있단다. 그런 프로그램 없는 노가다 직장이면, 빨리 때려치우고 있는 직장 찾아봐라. 머리는 악세라리도 달고 다니냐? 내일 아침 부터 찾아봐 널려 있다 그런 직장. 못찾는게 등신 머저리 지.


  • 2024-02-19 00:24

    길이없네요 한국으로 가셔야 돼겠네요


  • 2024-02-19 00:30

    한국으로 가도 길이 없고 아마도 중공으로 가면 길이 있을 겁니다.


  • 2024-02-19 00:35

    니가 아직 미국을 젓도 모르고 씨부리는구나 븅신새끼. 미국잡사이트 보기라도 했냐? 한번봐라 시간당 25불에서 30불 받는다 치자 세금 401k등등 빼고나면 페이첵 못가져간다.. 딩신아..아이가 답답해라 병신새끼... 한인들은 그냥 병신이다.. 미국노가다 공장다니면 페이좋고 대우가 좋은줄안다... 병신들 젓도 모르고 하는소리.. 미국에서 물류센타 놀가다 공장 기술직해봐라.. 페이도 쓰레기고 대우도 개쓰레기다.미국잡사이트 디져봐라 대부분 17불에서 22불준다 23불 25불주는데는 거의없다 준다고해도 스킬 요구하는 잡이다...


    • 2024-02-19 01:18

      징징거린다고 페이 안 올려준다. 더 받고 싶으면, 페이에 걸맞게 자격을 갖춰라. 이건 진리 이니라 븅신 색퀴.
      물류센터 노가다 공장 기술직 (스킬 필요 없음)
      $20.70/hr - $30.00/hr
      Wearehouse 에서 상/하차 작업 (스킬 필요 없음)
      $21.35/hr - $30.00/hr


  • 2024-02-19 08:22

    돌대가리 병신 내가 그렇게 말해도 못알아먹네.. 20.70-30 불 준다고 적어났다고 절대로 30불 안준다 병신아 21.35.불준다....병신아 병신아 병신아 니가 미국회사에서 일해보기라도 했냐?? 병신돌대가리 돌대가리야. 미국회사 다녀봐라.. 미국회사들 얼마나 짠지.. 페이도 거의 안오른다... 병신아.. 병신아 돌대가리 장애인아... 아이고 내가 말을 말아야지...니는 그냥 병신이다 젓도 모른다,. 미국 전역 그 어느회사를 가봐라 물류센타 30불주는가 병신아 99프로 20불에서 22불이다 23불 주는곳도 거의없다.. 병신새끼...$20.70/hr$30불 적어났다고 30불 주는줄 아는 병신새끼야.. 임마 다시 애기해줄께 21불부터 시작해서 페이 오르면 23불이다...알겠냐.. 물류센타에서 30불 받을려면 최소 25년 30년 일해야된다 병신아..


    • 2024-02-19 08:51

      $21.35/hr - $30.00/hr 뜻
      최소 $21.35/hr 에서 최고 $30.00/hr depending on experience/skill 까지
      pay rate 은 performance 에 의해 결정된다. 일은 ㅈㅅㄱ 못하는 주제에 올려 달라는 색퀴들이 자신의 주제를 멀라여. "주제 파악 을 해야 하는데"
      현재 미쿡 회사에서 일한다 ㅋ 기냥 너 같은 등신 머저리 같은 놈 말대꾸하는
      게 시간 낭비인 거 같아서 그만 갈게. 욜씸히 해봐.


  • 2024-02-19 10:27

    넌 딱 말하는게 전형적인 한국 꼰댜새끼다..그래임마 니가이겼다. 병신 돌대가리.. 내가 이래서 미국에서 한인병신들이랑 상대안한다... 미국회사 일하는거 좋아하시네.. 집에서 노령연금 받어면서 케이시애틀에 기웃거리는 늙은넘 같구만..미국회사 일한다고 뻥까시네.. 미국회사들은 실력에 따라주는게 아니고 포지션에 따라서 주는데... 미국회사들은 페이가 거의 안올라간다 페이를 올려줘도 1불에서 50센트정도...모르면 배워라 딩신 자슥아


    • 2024-02-19 11:36

      여기서 말도 안 되는 네 이론 씨부렁거릴 시간에, 아침에 궈즈 먹고 홈디포 앞에 서 있으면 하루 일당 $200 ($25 x 8 시간 x 6일 = $1,200/주 x 52 주 = $62,400) 세금 없는 현금으로 이 정도 받는 일 찾을 수 있다ㅋ
      와~ 연봉 $62,400 이나 되네


  • 2024-02-19 12:16

    어디서 들은건 있어가지고 병신새끼 홈디포는불체자 멕시칸 한인들이 가는 불체자 인력현장이다..매일 매일 일이 있는게 아니다. 내가 아는 한인분도 거기에 다녔는데 일이 많이 없다고 하더라고 시발개새끼 벼락맞아 죽을 영감쟁이야..연봉 6만2천불 ㅋㅋㅋㅋㅋㅋ 운이 좋어면 200불짜리 거리고 대부분 130불에서 17불이다 병신새끼야... 모르면 닥쳐라


    • 2024-02-19 13:02

      씨발놈아 나도 그런 애덜 일당 주고 써봤다 좃도 모르는 색퀴. 불체 건 영주권/시민권자 든 누구든 할수 있다, 눈만 높아가지고 좃도 갗춘것은 없어서리.
      축구 좃나 못하는 색퀴 가 메시나 호날두 급 연봉 달라 하는거 하고 똑 같구만. 미친 새끼


      • 2024-02-19 14:06

        너 불체자지 개새끼야? 한주먹꺼리도 안되는새끼야 앞에선 찍소리도 못할놈이.. 병신쪼다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 굴러 들어와서 한인테리야키식당 홈디포 일용직이나 전전긍긍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은 너같이 루저가 살기에 최고다...


      • 2024-02-19 14:08

        https://homeoomph.com/picking-up-workers-outside-home-depot/ 이게 딱 니수준에 어울리는 잡이다.. 불체자 병신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4-02-19 14:17

          흥민이 연습 할 때 공주워다 주면 아마도 홈디포 일당 보단 더 줄지 어캐 알아. 내가 알아봐 줄까? ㅋ 그런데 신분이 안돼서 UK 는 입국 할수나 있으려나 그리고 매일 짜장면 먹고 살아서 힘이나 있으려나 공주우려 다니려면 좃나 뛰어 다녀야 하는데


        • 2024-02-19 16:33

          홈디포에 아침에 나가 보라구 했는데, 이 새끼 지금 나갔나보네?


  • 2024-02-19 13:02

    주제파악, 궈즈님께서 (아마 동일한 분) 자세히 설명해줘도 못알아처먹고 쌍욕꼬박꼬박 대는거 보니 200%짱개 시진핑 따까리네. 여기서 시급 어쩌고저쩌고 떠들시간에 중궈런 니네 나라로 돌아가라. 대가리는 악세사리로 쓰지 않는이상 차이나 팩토리 일자리는 알아볼수 있잖아 ㅋㅋㅋ 왜 차이나는 싫고 미국에서 시진핑따까리로 살고싶나봐?


  • 2024-02-19 20:28

    미국에서 공장 노가다할바에는 한국에서 노가다하는게 돈이 더 되는거 같아여 왜냐하면 한국은 퇴직금 주차 월차 연차 수당 설명절 보너스 외에 1년에 두번 정규 보너스 유류비 통근버스 식사제공 등등 많은 혜택이 미국이랑 비교 할수없을 정도로 낫다는거져..그리고 요즘 한국에는 노가다 일당 18만원에서 20만원이고 공장에 보통 14만원에서 15만원 벌수있어니까 너무 좋은거 같아여 미국은전부다 내가 다 알아서 해야하고 전부다 돈이니까...그래서 미국은 의사 판사 교슈 하이클라스 비지니스 아니면 정말 정말 정말 살기 힘든 나라가 미국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유료광고

New 망친반영구눈썹, 아이라인, 입술 correction 전문. 진짜 눈썹같은 눈썹반영구 맛집. 

KReporter | 2024.04.18 | 추천 0 | 조회 90
KReporter 2024.04.18 0 90
유료광고

씨애틀 국제무당 케이트: 궁합/사업/직장/인간관계/자녀문제/가정문제 등

KReporter | 2024.04.12 | 추천 0 | 조회 264
KReporter 2024.04.12 0 264
유료광고

냉동, 냉장, 보일러, Heater 전문, 수리및 설치 서비스

KReporter | 2024.04.08 | 추천 0 | 조회 518
KReporter 2024.04.08 0 518
유료광고

봄맞이 지붕청소 거터청소, 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KReporter | 2024.03.28 | 추천 0 | 조회 249
KReporter 2024.03.28 0 249
유료광고

새로워진 영오션, 리뉴얼 기념 무료배송 프로모션 진행

KReporter | 2024.03.27 | 추천 0 | 조회 586
KReporter 2024.03.27 0 586
유료광고

뱅크오브호프(Bank of Hope) 정기예금 가입하세요!

KReporter | 2024.03.22 | 추천 0 | 조회 967
KReporter 2024.03.22 0 967
유료광고

상업 및 주택 난방/냉방 설치와 서비스 해드립니다. (무료견적) (1)

Heat Master Inc | 2023.11.07 | 추천 0 | 조회 5070
Heat Master Inc 2023.11.07 0 5070
유료광고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출시: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시대 선언

KReporter | 2023.09.21 | 추천 0 | 조회 2836
KReporter 2023.09.21 0 2836
유료광고

[한국 입국] K-ETA, PCR, Q-CODE 안내

KReporter3 | 2022.12.02 | 추천 0 | 조회 8028
KReporter3 2022.12.02 0 8028
유료광고

케이시애틀 회원가입 방법 -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KReporter3 | 2022.10.13 | 추천 1 | 조회 7455
KReporter3 2022.10.13 1 7455
유료광고

케이시애틀 비밀번호 재설정하는 방법

KReporter3 | 2022.10.04 | 추천 3 | 조회 6875
KReporter3 2022.10.04 3 6875
유료광고

원서 프리미엄 컨설팅 - 100% 합격률 (Early Decision, Early Action 포함)

스티븐아카데미StevenAcademy | 2021.09.29 | 추천 0 | 조회 7970
스티븐아카데미StevenAcademy 2021.09.29 0 7970
유료광고

올림퍼스 스파 - 워싱턴주 최고 여성전용 스파에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세요.

KReporter2 | 2021.02.01 | 추천 0 | 조회 20880
KReporter2 2021.02.01 0 20880
유료광고

[결혼정보 선우] 워싱턴 오래곤 싱글들을 위한 결혼 상담신청 받습니다

선우 | 2020.06.30 | 추천 0 | 조회 17808
선우 2020.06.30 0 17808
유료광고

게시글, 댓글 작성 시 유의사항

KReporter | 2016.09.22 | 추천 0 | 조회 10223
KReporter 2016.09.22 0 10223
44706

New <모로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고침글

t27367 | 2024.04.18 | 추천 4 | 조회 60
t27367 2024.04.18 4 60
44705

New 어른들을 위한 영어 개인레슨 with JM!_정.면.승.부.

TeacherJM | 2024.04.18 | 추천 0 | 조회 45
TeacherJM 2024.04.18 0 45
44704

New 망친반영구눈썹, 아이라인, 입술 correction 전문. 진짜 눈썹같은 눈썹반영구 맛집. 

KReporter | 2024.04.18 | 추천 0 | 조회 90
KReporter 2024.04.18 0 90
44703

New 온라인 쇼핑몰 영오션, 한국산 김치 판매 시작

KReporter | 2024.04.18 | 추천 0 | 조회 57
KReporter 2024.04.18 0 57
44702

New 아, 조선 27대 왕이시여

칼있으마 | 2024.04.18 | 추천 7 | 조회 110
칼있으마 2024.04.18 7 110
44701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 (9)

yu42pak | 2024.04.17 | 추천 4 | 조회 146
yu42pak 2024.04.17 4 146
44700

2024년 합격생들에 대한 스티븐허 원장의 미국 대학 입시 전략

Stevens Academy | 2024.04.17 | 추천 0 | 조회 56
Stevens Academy 2024.04.17 0 56
44699

골프 레슨 영어와 한글로 가능 (Certified US Golf Teaching Professional)

KReporter | 2024.04.17 | 추천 0 | 조회 67
KReporter 2024.04.17 0 67
44698

미국 세무사 시험을 위한 온라인 재택공부

KReporter | 2024.04.17 | 추천 0 | 조회 44
KReporter 2024.04.17 0 44
44697

봄배추 솎아주고 비료주기

슬퇴생활 | 2024.04.16 | 추천 1 | 조회 62
슬퇴생활 2024.04.16 1 62
44696

뱅크오브호프(Bank of Hope) 정기예금 6개월 5.25% APR

KReporter | 2024.04.16 | 추천 0 | 조회 313
KReporter 2024.04.16 0 313
44695

사람 살 곳 못 되는 페덜웨이 (7)

칼있으마 | 2024.04.16 | 추천 11 | 조회 871
칼있으마 2024.04.16 11 871
44694

크고작은 집수리 여전히 문제입니까? HOME REPAIR 집수리 전문

KReporter | 2024.04.15 | 추천 0 | 조회 130
KReporter 2024.04.15 0 130
44693

웹사이트 제작/ 컴퓨터 문제해결/ 유튜브 영상제작/ 프로 사진촬영

photoshop1 | 2024.04.15 | 추천 0 | 조회 60
photoshop1 2024.04.15 0 60
44692

그만큼 했으면 됐으니 이제 그만 합시다 (6)

칼있으마 | 2024.04.15 | 추천 10 | 조회 454
칼있으마 2024.04.15 10 454
44691

Mason할배 아이디를 통일해라

t27367 | 2024.04.15 | 추천 10 | 조회 189
t27367 2024.04.15 10 189
44690

베이비시터 구함

크리스 | 2024.04.15 | 추천 0 | 조회 202
크리스 2024.04.15 0 202
44689

 Stop 발음에 대한 Episode (14)

yu42pak | 2024.04.14 | 추천 3 | 조회 197
yu42pak 2024.04.14 3 197
44688

알바생부터 고객까지 외국인... 유학생 없으면 지역 경제가 안 돌아갈 정도라는 요즘 일부 지방대 현실

kbs | 2024.04.14 | 추천 1 | 조회 213
kbs 2024.04.14 1 213
44687

워싱턴주 사격협회 퇴출 (2)

사격협회 | 2024.04.14 | 추천 5 | 조회 557
사격협회 2024.04.14 5 557
44686

한화 류현진, 두산 상대로 6이닝 무실4천216일만에 승리투수

asdasd | 2024.04.14 | 추천 0 | 조회 56
asdasd 2024.04.14 0 56
44685

장애인으로 태어난다는 것

northWest12 | 2024.04.13 | 추천 0 | 조회 124
northWest12 2024.04.13 0 124
44684

“나부터잘하자” 에게 보내는 질문 (17)

yu42pak | 2024.04.13 | 추천 2 | 조회 213
yu42pak 2024.04.13 2 213
44683

"장전된 총 들고 탑승?"...공항에서 무더기 적발

miso | 2024.04.13 | 추천 1 | 조회 246
miso 2024.04.13 1 246
44682

저학년 여름방학 라이팅반 오픈!

Stevens Academy | 2024.04.13 | 추천 0 | 조회 71
Stevens Academy 2024.04.13 0 71
44681

훼드럴웨이 한우리 선교교회 에서 알림

BP | 2024.04.13 | 추천 0 | 조회 180
BP 2024.04.13 0 180
44680

날씨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17)

yu42pak | 2024.04.12 | 추천 2 | 조회 214
yu42pak 2024.04.12 2 214
44679

닉할배 글 패턴 (2)

shi | 2024.04.12 | 추천 7 | 조회 179
shi 2024.04.12 7 179
44678

*4/17/2024, 시애틀산악회, 수요일 정기산행 안내 - Mt. Baker, Artist Point Snowshoe*

doughan0522 | 2024.04.12 | 추천 0 | 조회 77
doughan0522 2024.04.12 0 77
44677

상업 및 주택 난방/냉방 설치와 서비스 해드립니다. (무료견적)

KReporter | 2024.04.12 | 추천 0 | 조회 68
KReporter 2024.04.12 0 68
44676

씨애틀 국제무당 케이트: 궁합/사업/직장/인간관계/자녀문제/가정문제 등

KReporter | 2024.04.12 | 추천 0 | 조회 264
KReporter 2024.04.12 0 264
44675

사춘기 여성의 몸

칼있으마 | 2024.04.12 | 추천 2 | 조회 204
칼있으마 2024.04.12 2 204
44674

한화 류현진, 두산 상대로 6이닝 무실4천216일만에 승리투수

asd | 2024.04.12 | 추천 0 | 조회 65
asd 2024.04.12 0 65
44673

봄배추 심는방법

슬퇴생활 | 2024.04.11 | 추천 0 | 조회 80
슬퇴생활 2024.04.11 0 80
44672

한국 중국 축구 중계 4월 19일 2024 AFC U23 아시안컵 카타르 파리 올림픽 예선 채널 방송사 보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명단

축구광 | 2024.04.11 | 추천 0 | 조회 95
축구광 2024.04.11 0 95
44671

한국 일본 축구 중계 채널 4월 22일 파리 올림픽 예선 겸 2024 afc u23 아시안컵 카타르 대한민국 축구 일정

축구광 | 2024.04.11 | 추천 0 | 조회 52
축구광 2024.04.11 0 52
44670

폰 데이터복구 하시는분 계신가요 (2)

구직자 | 2024.04.11 | 추천 0 | 조회 121
구직자 2024.04.11 0 121
44669

페덜웨이에 가발 파는 곳 아시는 분 (3)

칼있으마 | 2024.04.11 | 추천 2 | 조회 199
칼있으마 2024.04.11 2 199
44668

한국은 어디로 갈 것인가? - (반박글) (6)

t27367 | 2024.04.10 | 추천 6 | 조회 274
t27367 2024.04.10 6 274
44667

골프 레슨 영어와 한글로 가능 (Certified US Golf Teaching Professional)

KReporter | 2024.04.10 | 추천 0 | 조회 121
KReporter 2024.04.10 0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