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낭만을 경험할수 있는 프랑스 제과점 La Parisienne
작성자
ekchung83
작성일
2024-10-03 17:53
조회
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종종 가는 스페이스 니들 근처에 위치한 프랑스식 제과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름은 La Parisienne French Bakery 이고요, 주소는 2507 4th Ave, Seattle, WA 98121 이에요.
La Parisienne은 한국어로 번역하니 그냥 파리지앵이라고 나오는데, 사전적 의미는 파리에서 태어나 자란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스페이스 니들에서 걸어서 6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이 근처 오시게 되시면 한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미국에서 맛있는 빵 먹기가 힘들었는데, 이 집을 알게된 이후로 가끔 크로와상이나 유럽식 빵을 먹고싶을때 이용하고 있어요.
빵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수프 등 식사 메뉴도 있어서 주말 브런치로 방문 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홈페이지는 https://laparisienneseattle.com/ 입니다. 들어가시면 모든 메뉴 보실 수 있고요, 미리 온라인으로 주문하는것도 가능하고 케이터링도 되요.
먼저 밖에서 본 풍경입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서 날씨 좋은날 밖에 앉아서 즐기실 수 있어요.
프랑스에는 카페 뿐만 아니라 음식점들도 밖에 테이블을 놓고 식사할 수 있게 되어있는 곳들이 많은데 이곳도 그렇게 되어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요. 공간이 많이 넓은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테이블이 어느정도 있고 나름대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빵 메뉴가 다양한데, 일단 벽쪽으로 바게트와 와인 종류가 진열되어 있어요. 바게트 가격은 하나에 $3.25에요.
메뉴가 대부분 프랑스어로 되어 있는데 아래 영어로 설명이 쓰여있어서 읽기 어렵지 않아요.
왼쪽으로는 크로와상 종류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제가 오전 10시반쯤 갔었는데 그때 마침 새로 빵들이 갓구워져 나오더라고요.
저는 이 근처 살아서 가끔 아침에 크로와상을 사서 커피와 함께 먹고는 하는데, 크로와상이 정말 크고 굉장히 바삭해요. 물론 맛도 있고요.
저는 특별히 초코렛 크로와상과 아몬드 크로와상이 맛있었어요.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빵마다 설명이 적혀있어서 고를때 도움이 많이되요. 가격은 모두 5불대 입니다.
디저트류도 있어요. 가격은 조금 더 비싼데 장식이 예쁘네요.
샌드위치도 있는데 단것 안 좋아 하시거나 식사 원하시는 분들은 샌드위치를 고르셔도 좋을것 같아요.
프랑스식 전통 바게트로 만들어진 샌드위치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이것들은 Quiche라는건데요, 계란으로 만든 요리에요. 정확히는 "Quiche is a savory egg custard baked in a flaky pie crust shell."라고 합니다. 다양한 재료들을 섞어 만들어서 식사대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아침메뉴로 이런것들이 있네요. 가격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구글 리뷰도 5점 만점에 4.5점으로 꽤 괜찮은 리뷰를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긍정적인 평가이고요, 저도 실제로 먹었을 때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보기에도 예쁘고, 일 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제빵 하시는 분들이 정통 프랑스식으로 만드시는것 같아요.
가끔 프랑스의 전통적인 베이커리를 경험하고 싶으실 때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7시부터 6시, 토요일은 오전 7시부터 5시,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