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즐기는 하와이안 음식점 Marination Ma Kai
작성자
ekchung83
작성일
2024-10-17 12:37
조회
19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하와이안 음식점 Marination Ma Kai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시애틀에 모두 4곳이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은 웨스트 시애틀에 있는 곳이고 주소는 660 Harbor Ave SW, Seattle, WA 98126 이에요.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차로 15분정도 걸리는데, 혹시 아직 안타보셨으면 워터 택시를 이용해서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워터 택시는 시애틀 페리 터미널 Pier 50에서 탈수 있는데요, 시애틀 다운타운과 웨스트 시애틀을 연결해주는 배에요.
10분정도 걸리는데 배 위에서 시애틀의 전경이 모두 보여서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워터 택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ingcounty.gov/en/dept/metro/travel-options/water-taxi/west-seattle
제가 워터 택시 얘기를 한 이유는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음식점이 배에서 내리면 바로 있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인지 배에서 내린 사람들이 많이 가더라고요. 돌아가는 배편을 기다리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요.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고요.
서버가 따로 있는것이 아니라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져가는거에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제가 이번에 주문한 음식은 로코모코(loco moco)라는 음식인데요.
하와이 전통 음식이라고 하는데 흰 쌀밥에 햄버거패티, 그리고 계란 후라이 두개에 그레이비 소스를 얹어서 나와요.
하와이 음식이라고 하는데 메뉴를 보면 김치볶음밥도 있고 돈까스도 있고 우리나라 입맛에도 잘 맞는것 같아요.
식당 소개에도 'Laid-back Hawaiian-Korean restaurant' 이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로코모코를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지난번에는 Lu'au plate을 먹었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처음 드시면 Lu'au plate도 추천드려요. 이건 흰 쌀밥에 choice of protein, 야채 slaw, 그리고 하와이안 롤이 같이 나오는데요.
저는 protein으로 kalua pork(양념된 pulled pork)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이거 이외에 갈비(한국식 간장소스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치킨이나 spicy pork(제육볶음 비슷), 또는 두부도 있으니 원하시는대로 고르시면 되요.
작지만 바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칵테일이나 맥주를 즐기실 수도 있어요.
이렇게 밖에 벤치가 있어서 날씨 좋은날 여기 앉아 시애틀의 뷰를 감상하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도 음식점 바로 앞에 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Mon-Thu: 11am–8pm
Fri: 11am–9pm
Saturday: 9am–9pm
Sunday: 9am–8pm
Brunch is 9–2pm on weekends
Happy Hour: Mon-Fri 3–6pm
평일에는 사람이 없지만, 주말에는 줄 서서 기다리기도 하더라고요.
식사후 산책 하기도 너무 좋아요.
Alki beach 쪽으로 걸으면 탁 트인 바닷가와 함께 드넓은 하늘과 시애틀 스카이라인도 구경할 수 있고요, 특히 Alki trail 따라 걷는것 너무 추천드려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리고 구름이 많아서 사진이 예쁘지는 않네요.
그럼 기분 전환이 필요할때, 새로운 음식이 먹고 싶을때, 한식과 비슷한 음식을 찾고 계실때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