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퀄미 폭포 바라보며 즐기는 여유, The Lounge at Salish Lodge
시애틀 근교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음료와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시애틀에서 40분 이내에 위치한 스노콜미 폭포는 워싱턴주에 위치한 아름다운 폭포로 스노콜미 강을 따라 떨어지는 물줄기가 높이 약 286피트(약 87미터)에 이른다.
매년 수 많은 관광객이 찾을 만큼 워싱턴주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 중 하나이다.
폭포 위편에는 샬리쉬 로지 & 스파(Salish Lodge & Spa)가 자리잡고 있는데, 위치가 좋은 탓에 태평양 북서부의 로맨틱 힐링 명소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숙박비가 높고 예약이 쉽지 않아 보통 눈으로만 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
이 로지 안에 있는 라운지는 숙박객이 아니더라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쌀쌀한 날씨를 피하고 싶다면 로지에서 음료를 마시며 몸을 녹이기에 안성맞춤이다.
음료와 함께 배를 간단히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도 판매하고 있다.
수제 칵테일의 경우 샐리쉬 버번이 들어간 Country Road나 무알콜이지만 풍부한 맛이 느껴지는 Salish Soda가 가장 유명하다.
현재 월-금은 오후 5시부터 9시, 토-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The Lounge at Salish Lodge
웹사이트: https://www.salishlodge.com/dining-2024/the-lounge
주소: 6501 Railroad Ave, Snoqualmie, WA 98065
Copyright@K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