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명의 시애틀 스타 셰프가 추천하는 고급 레스토랑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삶을 축하하는 것은 늘 좋은 생각일 것이다.
시애틀 및 인근에서 특별한 지인에게 대접할 수 고급 레스토랑들은 어디가 좋을까?
스타 셰프 8인이 추천하는 각각의 레스토랑과 코멘트를 소개한다.
커뮤니온(Communion)의 크리스티 브라운 셰프의 추천
(Archipelago. Photo: The Seattle Times)
“레이크하우스(The Lakehouse)는 분위기가 섹시하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음식은 혁신적이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추천하는 곳은 아키펠라고(Archipelago)입니다. 음식과 서비스에 대한 열정이 뛰어납니다.”
‘Musang’과 ‘new Kilig’의 멜리사 미란다 셰프
(Canlis)
“캔리스(Canlis)의 셰프 아이샤 이브라힘의 음식을 경험하는 것은 매우 특별한 일입니다. 서비스 또한 아주 뛰어납니다.”
“그리고 아키펠라고(Archipelago)의 파트너 앰버 마누기이드와 셰프 아론 베르조사는 필리핀 요리와 역사, 문화에 기초하여 음식 그 이상의 것을 보여줍니다.”
스시 카포 타무라(Sushi Kappo Tamura)의 기타무타 타이치 셰프
(Cafe Juanita)
“카페 와니타(Cafe Juanita)는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 도심을 벗어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멋진 장소입니다”
“그리고 캐년 리버 그릴(Canyon River Grill)은 재능 있는 요리사 케빈 데이비스가 준비한 플라이 낚시 여행과 맛있는 음식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페 와니타(Cafe Juanita)의 홀리 스미스 셰프
(Sushi Kappo Tamura)
“스시 카포 타무라(Sushi Kappo Tamura)는 아들과 제 자신의 생일에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그곳에서 항상 오마카세를 먹는데, 셰프 타이치 카무라와 함께 일하는 직원들은 항상 친절하고 신선한 회를 공급합니다.”
“정확히, 훌륭한 음식과 서비스, 손님을 잘 다루는 SKT(STK Steakhouse Bellevue)를 항상 추천하기도 합니다.”
알트라(Altura)의 네이튼 락우드 셰프
(Altura)
“좋은 재료를 공급하는 것에 깊은 관심ㅇ 있는 사람으로서, 이곳 시애틀에는 좋은 스시집이 많습니다. 스시 카포 타무라(Sushi Kappo Tamura)는 그 중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물론, 셰프로 일하는 동안 시도해보고 싶은 레스토랑이 있지만 같은 저녁에 일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입니다. 가끔 휴식을 취하는 밤에는 제 아들과 Off Alley에서 일요일 저녁식사를 즐기곤 합니다. 그러나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은 여전히 알트라(Altura)입니다."
카페 캄파뉴(Café Campagne)의 데이즐리 고든 셰프
(Bar del Corso)
"저는 바르델 코르소(Bar del Corso)에 갈 것입니다. 특별함은 턱시도가 없어도 맛있는 음식에 쏟은 관심과 손님을 얼마나 잘 돌보는지에서 비롯됩니다.”
“위층에 있는 이웃 스시 카시바(Sushi Kashiba)도 방문하고 싶습니다. 문을 열기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는 인기 장소입니다”
파주의 빌 정 셰프
(Driftwood)
"만약 비용이 얼마나 들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면, 저는 웨스트 시애틀에 있는 드리프트우드(Driftwood)로 가라고 말할 것입니다. 저는 단지 한 번 가본 적이 있지만, 그들의 음식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곳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크쉑키친(Jerk Shack Kitchen)의 라몬트 셰프
(Sushi Suzuki)
"저의 첫 번째 추천 사항은 부처스 테이블(Butcher’s Table)입니다. 저는 음식의 질과 분위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음식과 서비스는 항상 정확하며, 이는 제게 돈을 들일 가치가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제 두 번째 음식은 스시 스즈키(Sushi Suzuki)입니다. 오마카세 스타일이고, 일종의 숨겨진 맛집입니다. 아내가 제 생일에 그곳에 데려갔는데 정말 놀라웠습니다. 스즈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점입니다."
Copyright@K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