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타운 소개

워싱턴 주의 39개 카운티

작성자
KReporter3
작성일
2023-02-28 14:49
조회
835


미국 북서부 태평양 연안 지역에 위치한 워싱턴 주에는 시애틀을 비롯한 대도시에서부터 시골 마을까지 다양한 지역이 있다. 워싱턴 주는 39개의 카운티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카운티마다 독특한 특징과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워싱턴 주의 39개 카운티에 대해 소개한다.



Adams County - 아담스 카운티


Adams County는 워싱턴 주 동부에 위치한 카운티. 인구 약 19,200명, 면적은 1,925제곱마일(4,982㎢)이며,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245마일(395km) 떨어져 있다. Adams County는 농업 중심 지역으로, 밀, 옥수수, 감자 등의 작물을 생산하고 있는데 특히 사과, 체리, 멜론 등의 과일 생산이 유명하며, 워싱턴 주에서 가장 큰 사과 생산 지역 중 하나이다. Adams County는 또한 컬럼비아 강(Columbia River)의 일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카나다와 인접하며, 컬럼비아 강 지역의 중심 도시 중 하나인 테피오(Toppenish)가 있습니다. Adams County에는 많은 작은 도시들이 있으며, 카운티 내에서 가장 큰 도시는 오셀로(Othello)다.



Asotin County - 아소틴 카운티


워싱턴 주 동부에 위치한 작은 카운티 중 하나. 인구는 약 22,500명이며, 면적은 641제곱마일(1,661㎢).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285마일(459km) 떨어져 있다.

Asotin County는 자연 경관과 야외 활동이 풍부한 지역이다. 카운티를 가로지르는 스네이크 강과 북부 팔룸비아 강 유역에서 낚시와 래프팅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산악 지형과 숲으로 둘러싸인 산책로가 있어 하이킹과 캠핑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문화 유산과 박물관이 있어 지역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다.

농업이 중심인 카운티로 밀, 보리, 감자 등의 작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양과 소를 기르는 축산업도 발전했다. Asotin County의 주요 도시는 Asotin과 Clarkston으로, 두 도시 모두 강변 지역에 위치해 있다. Clarkston은 미국 동부 워싱턴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이며, 대학도시이기도 하다. Asotin County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 유산, 그리고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Benton County - 벤턴 카운티


워싱턴 주 동부 중심부에 위치한 카운티로, 인구는 약 204,000명. 면적은 1,700제곱마일(4,400㎢)로 워싱턴 주에서 5번째로 큰 카운티.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190마일(306km) 떨어져 있다.

Benton County는 농업과 핵실험 시설이 유명한 지역이다. 밀, 옥수수, 야채 등의 작물이 재배되고 있으며, 특히 체리 생산으로 유명하다. 또한, Hanford Site라는 핵실험 시설이 있어 미국의 핵무기 개발과 연구에 큰 역할을 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설은 현재 청소와 안전 복구 작업을 하고 있으며, 천연 자연경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다.

Benton County의 주요 도시는 케네윅(Kennewick), 리치랜드(Richland), 파스코(Pasco)이다. 이 중 케네윅과 리치랜드는 하트먼(Riverfront)과 핸포드 리치(Hanford Reach)와 같은 자연 보호 지역, 또한 식음료와 와인 생산, 야외 활동 등으로 유명하다. Benton County는 산업과 자연, 문화와 역사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지역이다.



Chelan County - 쉘란 카운티

워싱턴 주 중부에 위치한 카운티로, 면적은 2,920제곱마일(7,564㎢)이며, 인구는 약 80,000명이다.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130마일(210km) 떨어져 있다.

와인 생산과 자연 경관이 풍부한 지역으로 유명하며, Leavenworth라는 작은 마을은 독일 마을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건축과 문화를 지닌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또한, Chelan County의 캐시메어(Cashmere)와 웨나치(Wenatchee) 같은 도시에서도 다양한 문화적인 이벤트와 축제가 열리며, 와인 축제, 미술전시회, 음악회 등이 있다.

쉘란 카운티는 와인 생산이 유명한 지역으로, 와인 양조장과 포도밭이 많이 분포해 있다. Mission Ridge Ski and Board Resort와 같은 겨울 스포츠 장소도 많이 있으며, Lake Chelan, Lake Wenatchee, Columbia River 등의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Chelan County의 주요 도시는 Wenatchee와 Cashmere다. 이 지역은 지리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며, 판매, 운송 및 물류, 통신, 보안, 건강, 교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중요한 지역이다. Chelan County는 뛰어난 와인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Clallam County - 클랄람 카운티


워싱턴 주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카운티로, 면적은 2,670제곱마일(6,910㎢), 인구는 약 77,000명. 시애틀에서는 서쪽으로 약 80마일(130km).

Clallam County는 해안 경관과 올림픽 국립공원(ONP, Olympic National Park)이 유명한 지역으로, 다양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올림픽 국립공원은 1981년 세계 자연 유산으로 등재되었으며, 해안선, 산악 지형, 숲, 강과 폭포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다. 올림픽 국립공원에서는 하이킹, 캠핑, 낚시, 래프팅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해변에서는 서핑과 카약 타기, 해변 산책 등을 즐길 수 있다.

클랄람 카운티의 주요 도시는 포트 안젤레스(Port Angeles)와 세퀴엄(Seqium)이다. 포트 안젤레스는 카운티의 주도이며, 올림픽 국립공원의 북쪽 입구에 위치해 있다. 세퀴엄은 한적한 시골 도시로 라벤더와 관련된 문화적인 이벤트로 유명하다. 클랄람 카운티는 자연 경관과 문화, 역사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Clark County - 클락 카운티


워싱턴 주 남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656제곱마일(1,697㎢)이며, 인구는 약 500,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쪽으로 약 160마일(260km).

클락 카운티는 밀리터리 공장과 자연 경관이 유명한 지역이다. 카운티 내에는 블랙맨스 레이크(Blackmans Lake), 루이스강(Lewis River),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과 같은 자연 경관이 있다. 또한, 해변 지역과 산악 지형, 숲 등 다양한 지형 지물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산책, 하이킹, 캠핑, 낚시, 골프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샤토 스테. 미셸(Chateau Ste. Michelle)와 같은 와이너리도 있다.

주요 도시는 Vancouver와 Camas. Vancouver는 클락 카운티의 주도이며, 시애틀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대학교가 많아 대학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콜럼비아강을 따라 농업과 양식산업이 발달해 있다. Camas는 작은 마을로, 숲과 강으로 둘러싸인 조용한 도시다.

클락 카운티는 밀리터리 공장이 위치한 지역으로, 주변에는 미국 공군 항공박물관, 포트 밴쿠버 군사 기지와 같은 관광 명소도 있다. 자연과 역사, 문화적인 면모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지역이다.




Columbia County - 콜럼비아 카운티


워싱턴 주 동부 중앙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874제곱마일(2,261㎢), 인구는 약 4,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275마일(443km) 떨어져 있다.

농업이 유명한 지역으로, 밀 등의 작물이 재배되고 있다. 주요 수산물은 대구, 금태, 비단잉어 등이며, 그 밖에도 수면 산업과 사육 업계가 발달하고 있다. 또한,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을 따라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주요 도시는 데이빌(Dayville), 헤르멘(Hermiston), 스탠필드(Stanfield). 헤르멘(Hermiston)은 클락스턴(Clarkston)에 인접한 지역으로, 농업과 양식산업이 발달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는 매년 여름에 운하 축제(Hermiston Funfest)가 열린다. 스탠필드(Stanfield)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 특산물인 향신료와 시럽 제조로 유명하다.

콜럼비아 카운티는 미국 서부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인 젤디하우스(Gilbert House)와 같은 유서 깊은 건축물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지역이다.




Cowlitz County - 카울리츠 카운티


워싱턴 주 남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166제곱마일(3,019㎢), 인구는 약 110,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쪽으로 약 120마일(193km) 떨어져 있다.

Mount St. Helens과 같은 산악 지형과 Columbia River와 같은 수상 경관이 유명한 지역이다. Mount St. Helens는 1980년의 대폭발 이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명소 중 하나이며, 하이킹, 캠핑, 스노우보드, 스키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Columbia River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어부들의 파란만장한 일상을 관찰할 수도 있다.

주요 도시는 롱뷰(Longview)와 리츠빌(Ritzville). 롱뷰(Longview)는 카운티의 주도이며, 각종 산업이 발달한 도시다. 리츠빌은 작은 마을이며, 지역 특산물인 감자와 밀가루 등으로 유명하다. 이 지역에서는 매년 4월에 리츠빌 로데오(Ritzville Rodeo)라는 전통 축제가 열린다.

카울리츠 카운티는 자연 경관과 역사, 문화적인 면모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Douglas County - 더글러스 카운티


워싱턴 주 중앙에 위치한 카운티로, 면적은 1,849제곱마일(4,787㎢)이며, 인구는 약 44,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150마일(241km) 떨어져 있다.

사과와 와인 등 농업이 발달한 지역으로, 주요 수산물은 트러트, 산들바람 새우 등이 있다. 이 지역에서는 매년 사과 꽃 축제(Annual Apple Blossom Festival)가 열리며, 지역의 사과와 와인 등 다양한 농산물이 판매된다. 또한,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을 따라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Douglas County의 주요 도시는 이스트 위나치(East Wenatchee)와 위나치(Wenatchee). 위나치(Wenatchee)는 카운티의 주도이며, 지역 특산물인 사과와 와인, 건조한 라임 등으로 유명하다. 이스트 위나치(East Wenatchee)는 위나치의 북쪽에 위치한 작은 도시로, 쇼핑몰, 음식점, 골프장 등이 있다.

더글러스 카운티는 자연 경관과 문화, 역사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주변에는 국립 산림 공원(National Forest), 리슨(Risdon) 철도, 웨나치 밸리 박물관 및 문화 센터(Wenatchee Valley Museum and Cultural Center) 등 관광 명소도 많이 있다.




Ferry County - 페리 카운티


워싱턴 주 북동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204제곱마일(5,704㎢), 인구는 약 7,500명. 시애틀에서는 북동쪽으로 약 275마일(443km) 떨어져 있다.

자연 경관이 유명한 지역으로, 오카노건(Okanogan) 국립숲, 콜빌(Colville) 국립숲 등 다양한 산림지대가 있다. 하이킹, 캠핑, 낚시, 사냥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4월에는 포커 패들(Poker Paddle)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리퍼(Ferry)와 더블레이(Double L). 리퍼(Ferry)는 카운티의 주도이며, 작은 시골 마을로, 자연 경관과 역사적인 유적지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지역이다. 더블레이(Double L)는 농업이 주로 발달한 지역으로, 지역 특산물인 소고기와 양고기가 유명하다.

Ferry County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관광객들은 자연과 문화, 역사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Franklin County - 프랭클린 카운티


워싱턴 주 남동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265제곱마일(3,277㎢), 인구는 약 95,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215마일(346km) 떨어져 있다.

농업과 산업이 발달한 지역으로, 밀과 작물 등이 재배되고 있다. 태양광 발전소가 많아 태양광 발전 산업이 활성화되어 있다. 매년 9월에 노동절(Labor Day) 전시회(Franklin County Fair and Rodeo)가 열리며, 지역의 농산물과 농업 문화를 감상할 수 있다.

주요 도시는 파소(Fasot)와 파스코(Pasco)입니다. 파스코(Pasco)는 카운티의 주도이며, 지역 특산물인 와인과 밀가루, 과일 등이 유명하다. 또한, 파스코는 래비데이 축제, 공기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지역으로도 알려져 있다. 파소(Fasot)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자연 경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지역이다.

프랭클린 카운티는 자연과 역사, 문화, 농산물 등 다양한 면모를 지닌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이 지역에서는 농업 체험, 태양광 발전소 관람, 와인 투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Garfield County - 가필드 카운티


워싱턴 주 동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718제곱마일(1,859㎢), 인구는 약 2,2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255마일(410km) 떨어져 있다.

자연 경관과 역사, 문화가 어우러진 지역으로, 오카노건(Okanogan) 국립숲, 북동 오리건(Northeast Oregon) 지역 등 다양한 산림지대가 있다. 이 지역에서는 하이킹, 캠핑, 낚시, 사냥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지역의 유서 깊은 건축물, 미술 작품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예술 여행도 인기가 있다.

주요 도시는 팔루스(Palouse)과 풀먼(Pullman). 팔루스(Palouse)는 작은 시골 마을로,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25개의 마을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농업 체험, 하이킹,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명소도 있다. 풀먼(Pullman)은 국립 워싱턴 주립대학교(Washington State University)가 위치한 대학 도시로, 다양한 대학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가필드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 그리고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관광객들은 천혜의 자연과 지역의 문화,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Grant County - 그랜트 카운티


워싱턴 주 중앙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680제곱마일(6,938㎢), 인구는 약 98,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150마일(241km) 떨어져 있다.

농업과 산업이 발달한 지역으로, 지역의 주요 작물로는 감자, 밀, 작물 등이 있다.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을 따라 수력 발전소가 많이 위치해 있어, 수력 발전 산업도 발달하고 있다. 매년 8월에 Moses Lake 에어쇼 및 클래식 자동차 쇼
(Moses Lake Airshow and Classic Car Show)가 열리며, 지역의 문화와 역사를 감상할 수 있다.

Grant County의 주요 도시는 모세스레이크(Moses Lake)와 에프라타(Ephrata). 모세스레이크(Moses Lake)는 카운티의 주도이며, 호수와 공원 등이 많아 캠핑과 수상 스포츠 등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에프라타(Ephrata)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다.

그랜트 카운티는 자연과 역사, 문화, 농산물 등 다양한 면모를 지닌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이 지역에서는 농업 체험, 밀 축제, 수상 스포츠, 수력 발전소 관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Grays Harbor County - 그레이스 하버 카운티


워싱턴 주 서부 해안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224제곱마일(5,756㎢), 인구는 약 70,000명. 시애틀에서는 서쪽으로 약 100마일(161km) 떨어져 있다.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 하구와 태평양(Pacific Ocean) 연안에 위치해 있다. 해변과 산림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8월에는 오션 쇼어스(Ocean Shores)에서 샌드 캐슬 대회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호퀴엄(Hoquiam), 애버딘(Aberdeen), 몬테사노(Montesano) 등이 있다. 호퀴엄(Hoquiam)과 애버딘(Aberdeen)은 함께 "리버시티(River City)"라고 불리며, 그레이스 하버(Grays Harbor)의 유일한 해안 도시이다. 이 지역에는 갈대 숲과 산림 지역, 미술 박물관, 공원 등 다양한 명소가 있다. 몬테사노(Montesano)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다.

그레이스 하버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해변과 자연 경관,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Island County - 아일랜드 카운티


워싱턴 주 북서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517제곱마일(1,339㎢), 인구는 약 84,000명. 시애틀에서는 북쪽으로 약 50마일(80km) 떨어져 있다.

디셉션 패스 주립공원(Deception Pass State Park)을 비롯한 다양한 공원과 해변이 있는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지역이다. 캠핑, 하이킹,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7월에는 콘크리트(Concrete)에서 청벌레 축제(Caterpillar Days)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오크 하버(Oak Harbor)와 울쿠프(Oulcoupe). 오크 하버(Oak Harbor)는 농업과 관광이 발달한 지역으로, 골프장과 해안 절벽 등이 있는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지역이다. 울쿠프(Oulcoupe)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일랜드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해변과 자연 경관,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Jefferson County - 제퍼슨 카운티


워싱턴 주 북서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183제곱마일(5,657㎢), 인구는 약 31,000명. 시애틀에서는 북서쪽으로 약 55마일(89km) 떨어져 있다.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오와이(Owai) 국립숲과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을 따라 인근 카운티와 연결되어 있다. 해변과 산림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8월에는 포트 타운젠드(Port Townsend)에서 우쿨렐레 페스티벌(Ukulele Festival)이 열린다.

주요 도시는 포트 타운젠드(Port Townsend)와 포트 해드록-아이언데일(Port Hadlock-Irondale), 포트 러들로(Port Ludlow). 포트 타운젠드(Port Townsend)는 빅토리아 시대의 건축물과 공원, 미술 박물관 등이 있는 도시로, 유럽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자랑한다. 포트 해드록-아이언데일(Port Hadlock-Irondale)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다. 포트 러들로(Port Ludlow)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골프장, 호텔 등이 있는 지역이다.

제퍼슨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관광객들은 해변과 자연 경관,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King County - 킹 카운티


워싱턴 주 중앙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307제곱마일(5,978㎢), 인구는 약 2,300,000명 정도로, 워싱턴 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시애틀을 비롯해 벨뷰(Bellevue), 레드먼드(Redmond), 코빙턴(Covington), 렌튼(Renton) 등 다양한 도시가 위치해 있다.

워싱턴 주의 문화와 경제의 중심지로, 고급스러운 쇼핑몰과 레스토랑, 박물관, 미술관 등이 많다. 또한, 시애틀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서는 높은 건물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많아, 관광객들은 도시의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주요 도시인 시애틀은 미국 북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로, 스카이라인(Skyline)과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 등이 유명하다. 벨뷰(Bellevue)는 고급스러운 상점과 레스토랑이 많이 있으며, 국제 공항인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Seattle-Tacoma International Airport)이 위치한 렌튼(Renton)은 주요 대도시와 연결되는 교통의 중심지다.

킹 카운티는 워싱턴 주에서 가장 활기찬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도시의 현대적인 분위기와 문화, 다양한 음식, 쇼핑,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Kitsap County - 킷삽 카운티


워싱턴 주 서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394제곱마일(1,020㎢), 인구는 약 270,000명. 시애틀에서는 서쪽으로 약 60마일(97km) 떨어져 있다.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올림픽 국립공원(Olympic National Park)과 킷삽(Kitsap)반도, 퓨젯 사운드(Puget Sound) 등 다양한 경관을 제공한다. 해변, 산림, 호수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5월에는 포트 타운젠드(Port Townsend)에서 키네틱 페스티벌(Kinetic Festival)이 열린다.

주요 도시는 브레머튼(Bremerton), 실버데일(Silverdale), 포트 오차드(Port Orchard). 브레머튼(Bremerton)은 해군 선박 건조가 이루어지는 지역으로, 해군 박물관 등이 있다. 실버데일(Silverdale)은 쇼핑몰과 레스토랑 등이 많이 있는 지역으로, 지역 주민들의 중심 지역이다. 포트 오차드(Port Orchard)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킷삽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관광객들은 해변과 자연 경관,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Kittitas County - 키티타스 카운티


워싱턴 주 중앙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333제곱마일(6,040㎢), 인구는 약 47,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100마일(160km) 떨어져 있다.

캐스케이드 산맥(Cascade Mountains)의 자연 경관과 아름다운 평야가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하이킹, 캠핑, 낚시, 스키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8월에는 엘런스버그(Ellensburg)에서 애벌레 축제(Caterpillar Festival)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엘런스버그(Ellensburg)와 시애틀에서 동쪽으로 약 70마일(113km) 떨어진 로슬린(Roslyn). 엘런스버그(Ellensburg)는 중앙 워싱턴 대학교(Central Washington University)가 위치한 지역으로, 대학 교육과 문화가 발달한 도시다. 로슬린(Roslyn)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으며, 많은 TV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키티타스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해발 9,000피트 이상의 높은 산봉우리와 평야,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Klickitat County - 클리키타트 카운티


워싱턴 주 남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879제곱마일(4,867㎢), 인구는 약 22,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쪽으로 약 170마일(274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농업과 목축업이 이루어지는 지역으로, 캐슬 록 산맥(Castle Rock Mountains)과 고원 지대가 이어진 지역이다. 캠핑, 하이킹, 낚시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7월에는 고원 대축제(Highland Festival)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골든데일(Goldendale)과 화이트 살몬(White Salmon). 골든데일(Goldendale)은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다. 화이트 살몬(White Salmon)은 콜럼비아 강(Columbia River)과 클리키타트 강(Klickitat River)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 작은 도시로, 강을 중심으로 한 야외 활동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클리키타트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고원과 산악 지형,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Lewis County - 루이스 카운티


워싱턴 주 서남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436제곱마일(6,307㎢), 인구는 약 80,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쪽으로 약 85마일(137km) 떨어져 있다.

도시와 산악 지형, 숲, 강 등 다양한 지형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하이킹, 캠핑, 낚시, 스키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7월에는 센트럴리아(Centralia)에서 애벌레의 날(Caterpillar Days) 행사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센트럴리아(Centralia)와 텀워터(Tumwater). 센트럴리아(Centralia)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중심 지역이다. 텀워터(Tumwater)은 올림픽 산맥(Olympic Mountains)과 콜럼비아 강(Columbia River) 사이에 위치한 작은 도시로, 많은 야외 활동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루이스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관광객들은 산악 지형과 강,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Lincoln County - 링컨 카운티


워싱턴 주 동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311제곱마일(5,986㎢), 인구는 약 10,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180마일(290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농업과 목축업이 이루어지는 지역으로, 콜럼비아 강(Columbia River)과 캐스케이드 산맥(Cascade Mountains) 사이에 위치한다. 캠핑, 하이킹, 낚시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6월에는 데이븐포트(Davenport)에서 하이데코 비어 페스티벌(HiDeekow Beer Festival)이 열린다.

주요 도시는 데이븐포트(Davenport)와 스프래그(Sprague). 데이픈포트(Davenport)는 작은 시골 마을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중심 지역이다. 스프래그(Sprague)는 작은 도시로, 지역의 역사적인 유적지와 야외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다.

링컨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지역의 농경지와 산악 지형,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Mason County - 메이슨 카운티


워싱턴 주 서남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051제곱마일(2,720㎢), 인구는 약 66,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서쪽으로 약 60마일(97km) 떨어져 있다.

자연 경관과 해안 지형이 이루어져 있다. 하이킹, 캠핑,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8월에는 셸톤(Shelton)에서 오스트레일리아 림 데이즈(Rim of the World Days) 행사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셸톤(Shelton)과 벨페어(Belfair). 셸톤(Shelton)은 작은 도시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중심 지역이다. 벨페어(Belfair)는 작은 마을로 해양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메이슨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해안 경관과 자연의 아름다움,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Okanogan County - 오카노간 카운티


워싱턴 주 북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5,315제곱마일(13,785㎢), 인구는 약 43,000명. 시애틀에서는 북쪽으로 약 215마일(346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자연 경관과 산악 지형이 이루어진 지역으로, 오카노간 강(Okanogan River)과 캐나다와 접해있는 지역이다. 하이킹, 캠핑, 낚시, 스키, 스노우보드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9월에는 오마크(Omak)에서 인디언 하트 비어 페스티벌(Indian Heart Beer Festival)이 열린다.

주요 도시는 오마크(Omak)와 오카노간(Okanogan). 오마크(Omak)는 작은 도시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중심 지역이다. 오카노간(Okanogan)은 작은 마을로, 오카노간 강(Okanogan River)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인디언 문화와 유산을 체험할 수 있다.

오카노간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산악 지형과 강,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Pacific County - 퍼시픽 카운티


워싱턴 주 서남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223제곱마일(3,166㎢), 인구는 약 22,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서쪽으로 약 105마일(169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해안 경관과 숲이 이루어진 지역으로, 태평양과 콜럼비아 강(Columbia River) 사이에 위치한다. 캠핑, 하이킹,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7월에는 일루와코(Iluwaco)에서 일루와코 스리마일 게 축제(Iluwaco Three-Mile Crab Festival)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일루와코(Iluwaco)와 롱비치(Long Beach). 일루와코(Iluwaco)는 작은 마을로, 태평양과 일루와코 강(Iluwaco River)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다. 롱비치(Long Beach)는 작은 해변 도시로, 매년 여름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퍼시픽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해안 경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해안 경관과 자연의 아름다움,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Pend Oreille County - 펜드 오레일 카운티


워싱턴 주 북동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425제곱마일(3,689㎢), 인구는 약 13,000명. 시애틀에서는 북동쪽으로 약 350마일(563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자연 경관과 숲이 이루어진 지역으로, 펜드 오레일(Pend Oreille) 강과 캐나다와 접해있는 지역이다. 캠핑, 하이킹, 낚시, 스키, 스노우보드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7월에는 뉴포트(Newport)에서 팬더레이 카운티 페어(Pend Oreille County Fair)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뉴포트(Newport)와 메탈라인 폭포(Metaline Falls). 뉴포트(Newport)는 작은 도시로,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명소가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중심 지역이다. 메탈라인 폭포(Metaline Falls)는 작은 마을로, 팬더레이 강(Pend Oreille River)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지역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펜드 오레일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자연 경관과 숲, 지역의 문화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Pierce County - 피어스 카운티


워싱턴 주 서남부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806제곱마일(4,675㎢), 인구는 약 900,000명 정도로 워싱턴 주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카운티 중 하나이다. 시애틀에서는 남쪽으로 약 30마일(48km) 떨어져 있다.

도시 지형이 이루어진 지역으로, 타코마(Tacoma)와 마운트 레이니어(Mount Rainier) 국립공원, 그리고 호수와 공원 등 다양한 명소가 있다. 쇼핑, 음식, 예술, 문화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7월에는 타코마(Tacoma)에서 타코마 영화 축제(Tacoma Film Festival)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타코마(Tacoma), 퓨알럽(Puyallup), 레이크우드(Lakewood), 마운트 레이니어(Mount Rainier) 등이 있다. 타코마(Tacoma)는 워싱턴 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예술과 문화, 역사적인 유적지, 그리고 다양한 음식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도시다. 퓨알럽(Puyallup)은 작은 도시로, 퓨알럽 페어(Puyallup Fair)를 비롯한 다양한 축제로 유명하다.

피어스 카운티는 워싱턴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시애틀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도시의 문화와 역사, 다양한 음식과 쇼핑 명소, 그리고 마운트 레이니어 국립공원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San Juan County - 산후안 카운티


워싱턴 주 북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621제곱마일(1,607㎢), 인구는 약 17,000명. 시애틀에서는 북서쪽으로 약 80마일(129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해상도시, 숲, 및 농촌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샌 후안 제도(San Juan Islands)와 오르카 제도(Orcas Island)가 있다.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캠핑, 하이킹, 바다낚시, 카약,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매년 6월에는 프라이데이 하버(Friday Harbor)에서 산후안 카운티 페어(San Juan County Fair)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프라이데이 하버(Friday Harbor). 작은 해상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자연 경관, 바다, 그리고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명소들이 있다.

산후안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해안 경관과 자연의 아름다움, 지역의 문화와 역사, 그리고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Skagit County - 스캐짓 카운티


워싱턴 주 북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735제곱마일(4,490㎢), 인구는 약 130,000명. 시애틀에서는 북쪽으로 약 60마일(97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농촌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농산물 생산지로 유명하다. 바다와 산, 그리고 농촌 경관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캠핑, 하이킹,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매년 8월에는 다운타운 마운트 버논(Downtown Mount Vernon)에서 튤립 페스티벌(Tulip Festival)이 열린다.

주요 도시는 마운트 버논(Mount Vernon)과 아나코테스(Anacortes). 마운트 버논(Mount Vernon)은 작은 도시로, 농산물과 튤립(Tulip)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아나코테스(Anacortes)는 해안 도시로, 미드웨이(Midway)와 센트럴(Central) 섬에서 페리를 타고 갈 수 있다.

스캐짓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농촌 경관과 농산물, 지역의 문화와 역사, 그리고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Skamania County - 스캐메이니아 카운티


워싱턴 주 남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684제곱마일(4,363㎢), 인구는 약 12,000명. 시애틀에서는 남동쪽으로 약 45마일(72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산악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원과 대형 국립림이 많다.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하이킹, 캠핑,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매년 7월에는 스티븐슨(Stevenson)에서 협곡 블루스 앤 브루스 페스티벌(Gorge Blues and Brews Festival)이 열린다.

주요 도시는 스티븐슨(Stevenson). 작은 도시로, 산악 지형과 대형 국립림, 그리고 콜롬비아 강 경관 등 자연 경관이 인상적인 지역이다. 하이킹, 캠핑,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스캐메이니아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산악 지형과 대형 국립림, 그리고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Snohomish County - 스노호미시 카운티


워싱턴 주 북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089제곱마일(5,409㎢), 인구는 약 820,000명. 시애틀에서는 북쪽으로 약 30마일(48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도시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버렛(Everett)와 린우드(Lynnwood), 밀 크릭(Mill Creek) 등의 도시가 포함된다. 쇼핑, 레스토랑, 공원, 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에서는 하이킹, 낚시, 캠핑,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매년 8월에는 몬로(Monroe)에서 에버그린 스테이트 페어(Evergreen State Fair)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에버렛(Everett)과 린우드(Lynnwood). 에버렛(Everett)은 대도시로, 북서쪽 지역의 중심지이다. 쇼핑과 문화 생활, 그리고 다양한 레스토랑 등을 즐길 수 있다. 린우드(Lynnwood)는 한인 상점들과 앨더우드 몰(Alderwood Mall) 쇼핑센터로 유명하다.

스노호미시 카운티는 다양한 문화 생활과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지역의 도시 문화, 박물관, 공원, 레스토랑, 그리고 야외 활동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Spokane County - 스포캔 카운티


워싱턴 주 동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781제곱마일(4,614㎢), 인구는 약 540,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280마일(450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도시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포캔(Spokane)과 스포캔 밸리(Spokane Valley), 체니 타운(Town of Cheney) 등이 있다. 쇼핑, 레스토랑, 공원, 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에서는 하이킹, 낚시, 캠핑,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매년 9월에는 스포캔(Spokane)에서 리버프론트(Riverfront) 공원에서 리버프론트 파크(Riverfront Park)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스포캔(Spokane)과 스포캔 밸리(Spokane Valley). 스포캔(Spokane)은 대도시로, 동쪽 지역의 중심지이다. 쇼핑과 문화 생활, 그리고 다양한 레스토랑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포캔 밸리(Spokane Valley)는 작은 도시로, 스포캔(Spokane)에서 북쪽으로 약 10마일(16km) 떨어져 있다.

스포캔 카운티는 다양한 문화 생활과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지역의 도시 문화, 박물관, 공원, 레스토랑, 그리고 야외 활동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Stevens County - 스티븐스 카운티


워싱턴 주 북동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541제곱마일(6,585㎢), 인구는 약 45,000명. 시애틀에서는 북동쪽으로 약 230마일(370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산악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원과 대형 국립림이 많다.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하이킹, 캠핑,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매년 6월에는 콜빌(Colville)에서 프론티어 데이즈(Frontier Days)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콜빌(Colville). 콜빌(Colville)은 작은 도시로, 산악 지형과 대형 국립림, 그리고 콜빌(Colville) 강 경관 등 자연 경관이 인상적인 지역이다. 하이킹, 캠핑,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스티븐스 카운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산악 지형과 대형 국립림, 그리고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Thurston County - 서스턴 카운티


워싱턴 주 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727제곱마일(1,883㎢), 인구는 약 290,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서쪽으로 약 60마일(97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도시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올림피아(Olympia)와 레이시(Lacey), 테니노(Tenino) 등이 있다. 쇼핑, 레스토랑, 공원, 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에서는 하이킹, 낚시, 캠핑,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매년 8월에는 올림피아(Olympia)에서 캐피털 데이즈(Capital Days)가 열린다.

주요 도시는 올림피아(Olympia). 올림피아(Olympia)는 워싱턴 주의 수도로, 서쪽 지역의 중심지이다. 쇼핑과 문화 생활, 그리고 다양한 레스토랑 등을 즐길 수 있다.

서스턴 카운티는 다양한 문화 생활과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지역의 도시 문화, 박물관, 공원, 레스토랑, 그리고 야외 활동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Wahkiakum County - 와키아컴 카운티


워싱턴 주 남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67제곱마일(692㎢), 인구는 약 4,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서쪽으로 약 100마일(160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농업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과 와키아쿰 강(Wahkiakum River)이 흐르고 있다. 농업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캠핑, 하이킹,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주요 도시는 캐슬라메트(Cathlamet). 캐슬라메트(Cathlamet)는 작은 도시로, 콜럼비아강(Columbia River)과 와키아쿰 강(Wahkiakum River)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캠핑, 하이킹,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박물관도 있다.

와키아컴 카운티는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농업 체험, 야외 활동, 그리고 지역 특산품인 해산물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Walla Walla County - 월라 월라 카운티


워싱턴 주 동남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1,270제곱마일(3,292㎢), 인구는 약 60,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270마일(434km) 떨어져 있다.

주로 농업과 와인 양조로 유명하다. 농업과 와인 양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쇼핑, 레스토랑, 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매년 5월에는 월라 월라(Walla Walla)에서 와인 축제가 열리며, 많은 와인 애호가들이 방문한다.

주요 도시는 월라 월라(Walla Walla). 월라 월라(Walla Walla)는 작은 도시로, 유서 깊은 건축물과 예술, 문화 시설 등이 많다. 와인 양조, 농업 체험, 쇼핑, 레스토랑, 박물관 등을 즐길 수 있다.

월라 월라 카운티는 다양한 농업과 와인 양조 체험이 가능한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지역의 와인 축제, 농업 체험, 문화 생활, 그리고 맛있는 지역 음식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Whatcom County - 왓컴 카운티


워싱턴 주 북서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307제곱마일(5,980㎢), 인구는 약 230,000명. 시애틀에서는 북쪽으로 약 90마일(145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자연 경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캐나다와의 국경지역이기도 하다. 하이킹, 스키,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쇼핑, 레스토랑, 박물관 등도 다양하다.

주요 도시는 벨링햄(Bellingham). 벨링햄(Bellingham)은 북서쪽 지역의 중심지로, 학교, 문화 시설, 공원 등이 많다. 야외 활동과 문화 생활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매년 여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이킹 축제인 벨링햄 바이킹 페스티벌(Bellingham Viking Festival)이 열린다.

왓컴 카운티는 다양한 자연 경관과 문화 생활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지역의 야외 활동, 문화 생활,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Whitman County - 휘트먼 카운티


워싱턴 주 동남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2,159제곱마일(5,595㎢), 인구는 약 50,000명. 시애틀에서는 동쪽으로 약 280마일(450km) 떨어져 있다.

대부분 농업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워싱턴 주립 대학교(WSU)가 위치하고 있다. 농업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하이킹, 낚시,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다.

주요 도시는 풀먼(Pullman). 풀먼(Pullman)은 작은 대학 도시로, 워싱턴 주립 대학교(WSU)가 위치해 있다. 대학 생활, 농업 체험, 야외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다.

휘터먼 카운티는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대학 생활, 농업 체험, 야외 활동,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박물관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Yakima County - 야키마 카운티


워싱턴 주 중남쪽에 위치한 카운티. 면적은 4,311제곱마일(11,164㎢), 인구는 약 250,000명. 시애틀에서는 남쪽으로 약 140마일(225km) 떨어져 있다.

주로 농업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과일, 야채 등 다양한 농산물을 생산한다. 또한 지역의 와인 양조 산업도 발전해 있다. 농업 체험, 와인 양조 체험, 쇼핑, 레스토랑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주요 도시는 야키마(Yakima). 야키마(Yakima)는 지역의 중심지로, 다양한 레스토랑, 박물관, 예술, 문화 시설 등이 있다. 농업 체험, 와인 양조 체험, 쇼핑, 야외 활동 등 다양한 면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키마 카운티는 다양한 농업 체험과 문화 생활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관광객들은 지역의 농업 체험, 와인 양조 체험, 쇼핑, 지역 음식 등 다양한 면모를 감상할 수 있다.





워싱턴 주의 39개 카운티에 대해 알아보았다. 워싱턴 주의 각 카운티는 각각 고유한 역사와 문화, 자연 경관 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야외 활동과 문화 생활을 제공한다. 또한 지역마다 특색 있는 음식이나 과일, 와인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농업 체험도 가능하다. 이러한 면모들을 통해 워싱턴 주의 39개 카운티는 매년 여러 관심사를 가진 수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인다. 앞으로 평소에는 가보지 않는 워싱턴 주의 카운티를 방문할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매력적인 새로운 지역들에 대해 알아가고 다양한 활동을 즐겨보는 것은 삶에 활력과 풍요로움을 더해줄 것이다.



Copyright@KSEATTLE.com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유료광고

워싱턴 주의 39개 카운티

KReporter3 | 2023.02.28 | 추천 1 | 조회 835
KReporter3 2023.02.28 1 835
19

워싱턴주에서 토네이도 가장 많이 발생한 곳

KReporter | 2023.11.07 | 추천 0 | 조회 489
KReporter 2023.11.07 0 489
18

알고보면 대단한 시애틀 커피 문화의 탄생과 역사

KReporter | 2023.04.18 | 추천 4 | 조회 823
KReporter 2023.04.18 4 823
17

워싱턴주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인물 7명 소개

KReporter | 2023.03.31 | 추천 0 | 조회 734
KReporter 2023.03.31 0 734
16

워싱턴 주의 39개 카운티

KReporter3 | 2023.02.28 | 추천 1 | 조회 835
KReporter3 2023.02.28 1 835
15

스포캔 (Spokane)

KReporter3 | 2022.12.20 | 추천 0 | 조회 726
KReporter3 2022.12.20 0 726
14

시애틀(Seattle)

KReporter3 | 2022.12.16 | 추천 0 | 조회 682
KReporter3 2022.12.16 0 682
13

인구수로 알아보는 워싱턴주의 281개 도시

KReporter3 | 2022.10.18 | 추천 0 | 조회 1271
KReporter3 2022.10.18 0 1271
12

시애틀 (Seattle)

KReporter3 | 2022.09.09 | 추천 0 | 조회 686
KReporter3 2022.09.09 0 686
11

가을 산책하기 좋은 동네, Ballard/ Salmon Bay

발라드주민 | 2018.09.18 | 추천 0 | 조회 3539
발라드주민 2018.09.18 0 3539
10

내가 사는 동네가 최고_머킬티오(Mukilteo) (1)

머킬티오 | 2018.09.17 | 추천 0 | 조회 4317
머킬티오 2018.09.17 0 4317
9

우리 동네가 최고 - 자연과 문화의 장, 린우드를 소개합니다 (2)

JK린우드 | 2018.09.13 | 추천 0 | 조회 3012
JK린우드 2018.09.13 0 3012
8

우리 동네가 최고_시애틀 차이나타운 소개

차이나타운 | 2018.09.13 | 추천 0 | 조회 2828
차이나타운 2018.09.13 0 2828
7

벨뷰 (Bellevue)

KSR | 2014.08.18 | 추천 0 | 조회 7197
KSR 2014.08.18 0 7197
6

머킬티오 (Mukilteo)

kseattle | 2009.09.17 | 추천 28 | 조회 41528
kseattle 2009.09.17 28 41528
5

린우드 (Lynnwood)

kseattle | 2008.09.03 | 추천 135 | 조회 34164
kseattle 2008.09.03 135 34164
4

만남의 도시, 타코마 Tacoma

Kseattle | 2007.04.14 | 추천 206 | 조회 35471
Kseattle 2007.04.14 206 35471
3

밀크릭 (Mill Creek)

kseattle | 2007.02.08 | 추천 225 | 조회 29426
kseattle 2007.02.08 225 29426
2

페드럴웨이 (Federal Way)

kseattle | 2007.01.28 | 추천 232 | 조회 38967
kseattle 2007.01.28 232 38967
1

벨뷰 정보 (Bellevue)

kseattle | 2007.01.10 | 추천 214 | 조회 49334
kseattle 2007.01.10 214 49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