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10월 첫 3주 동안 발라드 브릿지 폐쇄
날씨·교통
작성자
KReporter
작성일
2024-10-01 12:19
조회
201
107년 된 발라드 브릿지와 15번가에서 진행 중인 공사가 10월 한 달 동안 계속된다. 시애틀 교통국(SDOT)은 10월 첫 세 주말 동안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월요일 오전 5시까지 발라드 브릿지를 폐쇄한다고 밝혔다.
매일 약 60,000대의 차량이 이 브릿지를 이용하는 만큼, 사전 계획이 필수적이다. 시애틀 주민인 토니 바란코는 지난 주말 SDOT가 브릿지를 폐쇄했을 때 이 점을 절실히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정상적인 출퇴근 시간은 10분인데, 어제 발라드로 가는 데 거의 두 시간이 걸렸다”며 “15번가에서 니커슨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차량이 정체되기 시작했고, 그 상태가 계속돼서 정말 힘들었다”고 말했다.
SDOT의 15th Ave W/NW 및 발라드 브릿지 포장 및 안전 프로젝트에는 브릿지 포장, 유지보수 및 보존 작업과 함께 NW 57번가 및 NW 56번가 동쪽의 ADA 및 보행자 도로 개선 작업이 포함된다.
바란코는 “10월은 주말 교통에 의존하는 발라드 상점들에게 힘든 달이 될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그는 “주말에 사람들이 우리 식당에 접근할 수 없는 것은 정말 끔찍할 것”이라며, “일찍 출발해야 할 것 같아 한 시간 더 일찍 나가야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한 대씩 양보하는 일반적인 예의범절을 지키는 것만으로도 상황이 나아질 수 있다”고 강조하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니 차분함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K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