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금치 못해” 퓨알럽 주유소 무장 강도 용의자 4명 수색
피어스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의 형사들이 퓨알럽의 쉐브론 주유소에서 발생한 무장 강도 사건에 연루된 4명의 용의자를 수색하고 있다.
당국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8월 10일 오전 3시 15분경 CCTV에 포착되었다. 영상에는 용의자 차량이 112th St E와 Canyon Rd에 위치한 쉐브론 주유소에 접근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Washington State Fair 2024 티켓 싸게 사는 법, 꿀팁 대방출!
마스크를 쓴 세 명의 용의자가 차량에서 내린 후 가게로 뛰어들어가 직원에게 총을 겨누며 현금을 요구한 사실이 확인됐다.
피어스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의 대런 모스 경사는 “영상에서 용의자들이 직원들에게 총을 겨누는 모습을 보면 매우 공격적이라 충격을 금치 못한다”고 말했다.
강도들은 현금을 챙긴 후 다시 차량에 탑승해 신속하게 도주했다. 형사들은 용의자들이 젊은 층, 아마도 청소년일 가능성이 있으며, 이들이 무장하고 위험한 인물로 간주된다고 전했다. 용의자 차량은 기아 SUV로 추정된다.
모스 경사는 “4명이 가게에 침입해 나눠 가지는 것에 비해 최대 20년의 징역형을 감수할 가치는 없다”며 “우리는 피어스 카운티의 청소년이나 이 지역의 어떤 청소년도 이런 일을 겪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용의자나 강도 사건에 대한 정보를 가진 사람은 피어스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에 연락할 수 있다. 또한, 범죄신고센터인 크라임 스톱퍼스는 체포와 기소로 이어지는 정보에 대해 1,000달러의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익명으로 1-800-222-TIPS로 제보할 수 있다.
Copyright@KSEATTLE.com
(Photo: Pierce County Sheriff's Depart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