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톨 힐 총격 ‘혼돈의 카오스’… 4명 부상, 피해자 병원 입구에 충돌
작성자
KReporter
작성일
2024-08-05 11:04
조회
357
시애틀 캐피톨 힐에서 5일 새벽 총격 사건이 발생하여 4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날 사건은 오전 2시 30분경 동쪽 파이크 스트리트와 브로드웨이 교차로 근처에서 발생했다.
시애틀 경찰에 따르면, 최초 피해자로 보고된 20대 여성은 머리에 총상을 입었고, 20대 남성은 손가락에 총상을 입었다. 경찰은 두 피해자에게 응급 처치를 제공했고, 이후 도착한 시애틀 소방대원이 인계해 치료를 계속했다. 머리에 총상을 여성은 하버뷰 의료센터로 이송됐으며, 생존할 것으로 예상된다.
U-Pick 시즌이 돌아왔어요! 시애틀 근교 Blueberry Farms
경찰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하반신에 두 발의 총상을 입은 20대 남성이 스웨디시 퍼스트 힐 병원 입구로 차량을 충돌시켰다. 충돌한 차량은 여러 발의 총격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경찰은 또한 다른 20대 남성이 오른쪽 다리에 총상을 입은 채 카이저 퍼머넌트 병원으로 걸어 들어갔다고 밝혔다.
총격을 가한 용의자와 차량은 현장에서 도주했으며, 경찰은 용의자나 차량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경찰은 각 장소에서 사건을 조사하고 목격자와 인터뷰를 진행 중이며, 총격 사건의 경위와 피해자 간의 연관성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KSEATTLE.com
(Photo: KOM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