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빌 명소 '몰박 가든+홈', 푸드트럭 이벤트 공간으로 전환
우딘빌에 위치한 몰박 가든센터의 주차장이 곧 주간 푸드트럭 이벤트를 개최하는 장소로 사용된다.
워싱턴주 푸드트럭 협회(Washington State Food Truck Association)는 8월 9일부터 10월 11일까지 13625 NE 175th St.에서 "푸드트럭 프라이데이(Food Truck Fridays)"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계획은 지역의 이동식 레스토랑들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는 것이다. 현재까지 9종의 푸드트럭이 참여하기로 등록을 마쳤다.
몰박 가든 + 홈(Molbak's Garden + Home)은 67년의 운영을 마치고 2024년 1월에 문을 닫았다. 몰박은 식물, 선물 및 야외 가구를 판매하고, 워크숍과 현장 카페도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몰박 사이트에 "그린 피닉스 협력체(Green Phoenix Collaborative)"라는 변혁적인 커뮤니티 허브를 열겠다는 계획도 있었다. 이 사업은 현재 비어 있는 소매 공간에 팝업 스토어, 계절 농산물 시장, 커뮤니티 정원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그러나 이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그린 피닉스 협력체는 2024년 5월 9일까지 인디고고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통해 250만 달러를 모금하려 했으나, 약 10만 6천 달러만 모금되어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했다.
현재 GPC의 미래는 불확실하지만, 워싱턴주 푸드트럭 협회는 향후 푸드트럭 프라이데이를 관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드트럭 프라이데이의 운영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이다.
만약 지역 사회의 관심이 충분하다면, 다른 요일이나 시간에 푸드트럭 일정을 추가할 수도 있다고 협회 측은 밝혔다.
푸드트럭 프라이데이의 전체 일정은 워싱턴주 푸드트럭 협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싱턴주 푸드트럭 협회 웹사이트: https://wafoodtrucks.org/woodinville
Copyright@KSEATT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