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8월 6일 예비선거 투표 시작…투표용지 우편 발송
워싱턴주의 480만 명 이상의 유권자들이 8월 6일 예비선거를 앞두고 금요일부터 투표를 시작한다.
워싱턴주 각 카운티 선거 사무소는 7월 19일부터 투표용지를 우편으로 발송하고 공식 투표함을 개방한다.
시애틀 여름 100% 즐기는 법! 7월 하반기 이벤트 리스트
워싱턴주 국무부에 따르면, 투표용지는 8월 6일 오후 8시까지 카운티 투표함이나 투표 센터에 제출되어야 한다. 주 전역에 599개의 공식 투표함과 투표 센터가 마련되어 있다.
유권자들은 우편으로도 투표할 수 있으며, 각 투표용지에는 선불 봉투가 포함되어 있다. 우편 투표를 선택한 경우, 투표용지는 8월 6일까지 소인이 찍혀야 유효하다.
USPS는 유권자들에게 선거일 약 일주일 전에 투표용지를 발송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워싱턴주 국무장관 스티브 홉스는 "이번 선거는 지역 사회와 주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결정을 내릴 기회"라며 "모든 등록 유권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자원을 활용해 이번 선거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워싱턴주의 39개 카운티 모두 투표용지에 후보와 사안을 포함하고 있다. 총 654개의 선출직과 94개의 지역 안건이 유권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으며, 각 직위에서 상위 두 후보는 11월 본선거에서 맞붙게 된다.
아직 투표 등록을 하지 않은 유권자들도 8월 6일 예비선거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등록이나 정보 업데이트는 7월 29일까지 가능하며, 선거일에는 카운티 선거 사무소와 투표 센터에서 오후 8시까지 현장 등록이 가능하다.
유권자들은 온라인으로 투표용지 상태를 확인하거나 공식 투표함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카운티 선거 관계자들은 등록된 유권자들에게 선거 정보와 안내책자를 직접 제공한다.
워싱턴주 예비선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sos.wa.gov/sites/default/files/2024-06/AugustPrimaryElectionFacts2024.pdf
Copyright@KSEATTLE.com
(Photo: KOMO News)
[2024.07.17] 오늘 당장 미 대선 투표한다면, WA에서 승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