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걷지 마세요” 경찰, 레드먼드 강도 표적 경고
사회·사건사고
Author
KReporter
Date
2024-07-15 13:37
Views
696
레드먼드 경찰서(RPD)는 최근 레드먼드 시와 인근 지역에서 발생한 거리 절도 사건 이후 고령 주민들에게 경고를 발령했다.
RPD에 따르면, 이 사건들은 모두 비슷한 상황에서 발생했으며, 한두 명의 여성이 혼자 걷고 있는 고령의 피해자에게 접근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워싱턴주 Hwy 20을 따라 떠나는 아름다운 하이킹 코스 6
용의자들은 여러 개의 목걸이와 반지를 가지고 다니며, 이를 판매하거나 교환하자고 제안한다. 피해자가 이를 거절하면, 용의자는 강제로 값비싼 보석을 빼앗고 도주한다.
6월 18일에 촬영된 감시 비디오에는 58세 여성이 아파트 단지 앞 인도에서 혼자 걷고 있을 때, 흰색 SUV를 타고 온 여성이 접근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피해자의 진술에 따르면, 용의자는 차량에서 내려 빠르게 접근하여 보석을 교환하거나 판매하겠다고 제안했다. 피해자가 이를 거절하자, 용의자는 피해자의 목에서 금목걸이를 강제로 빼앗고 SUV를 타고 도주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목걸이의 가치는 3,600달러 이상이었다.
RPD는 주민들에게 차량을 타고 접근하는 낯선 사람을 경계하고, 낯선 이로부터 물건을 받지 말 것을 당부하고 있다. 특히 걸을 때는 가능하면 그룹으로 이동하라고 조언하며, 보석을 교환하거나 판매하겠다는 제안을 받으면 즉시 경찰(425-556-2500)에 연락할 것을 권고했다.
Copyright@KSEATTLE.com
(Photo: RPD)